CAFE

to.영대

도하는 어디 갔을까요? ㅋ

작성자벚꽃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42 목록 댓글 0

배우님 요즘 제가 from영대와 보톡을
다시 듣는데요.
한동안 잊고 있었던 글을 다시 봤네요.

그때가 영대입구 들어온 지 얼마 지나지
않았을 때였는데요.

어느 날 영대입구에 사진과 글이 올라온
거예요.

처음에는 누가 쓴 건지 몰랐어요.

제목이 " 제가" 였는데요.

클릭해보고 빵 터졌잖아요.

시크한 표정의 배우님이 오토바이를 타고
사진 속에 계신 거예요ㅋ

출처:to영대사진캡처


처음에는 팬이 장난친 줄 알았어요.

근데 또 이 날이 3월1일인 거예요.
배우님 생일 이브날~

영영즈에게 선물을 주고 싶으셨나 봐요.😊

글에는 스노우 어플을 깔았다고

"셀카를 진짜 못찍어서 재미라도 있자라는
의미에서 사용해봤다고"

너무 웃기기도 하고 재밌기도 한데,

한편으론 엥? 이분이 이런 캐릭터인가?

도하는 어디 갔지?

지금이야 배우님이 엉뚱하다는 걸 알았지만
저때까지만 해도 장난이라곤 하나도 모르는
새침한 분인 줄 알았거든요.

솔직히 지금도 헷갈리긴 해요.ㅋ

꼬물꼬물 때도 본인이 훠궈라고 그러질 않나,

틈만 나면에선 게임에서 이겼다고
물개박수를 치질 않나,

방송에선 학교 때 인기 많은 것도 알고,

중국어도 잘한다고 자랑 아닌 자랑도
천연덕스럽게 하시고,

하여튼 재밌는 분이세요.

근데 또 직접 보면 한70대 어르신분이
계신거 같고 ㅋ

도대체 배우님을 모르겠어요.

그런 의미에선 또 너무 알고 싶은 분이기도
해요ㅋ
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