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도 당연히 배우님 다치지 않기를 바라면서
저는 쉬는날이라 간만에 늦잠자고
정신차려서 라면먹고는 이제는 폰을 잡고 카페에
들어왔어요😊
저는 항상 매번 매일 비슷한 말을? 배우님께
하죠.아프지 않기를..다치지 않기를..
밥 잘~챙겨드시길..이라며😅
팬들의 마음은 다 같을꺼에요.팬들 모두가 자신의
최애 스타를 최애 배우을 사랑하니까요
배우님을 응원하는 팬들이 오늘도 매일 같은말을
하며 응원하고 보고싶어합니다.
그런 팬들이 있다는거 잊지 마시고 항상 힘내세요
날씨가 많이 더워서 힘드실까봐 걱정이 되네요
그래도 잘 이겨내시리라 믿을께요.
저도 배우님 보고싶고 궁금해서 힘든 제 마음을
잘 이겨내고 있겠습니다😁
오늘 하루도 잘 이겨내시고 무사히 훈련 마무리
하시길 빌께요🙏🏻
사진출처:아유터유니버스 (YouTube)캡처
다음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