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to.영대

아쉬운 패배⚽️

작성자YDlove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28 목록 댓글 0

영대님~ 군대에서도 월드컵 경기 같이 보나요? 낮에는 일하시느라 단체 응원도 못하시나요? 군인들끼리 축구 경기 보면 되게 재미있을 것 같은데요~~
저는 점심식사하러 식당에 갔는데 경기 뒷부분을 티비로 동료들과 같이 봤어요~
너무 아쉽게 져서 점심 먹고 기분이 좀 다운되네요 흑
더워서 실내에서도 탁상용 미니선풍기도 틀고 생활하고 있어요^^
영대님은 행정병인지 어떤 보직을 하고 계신지 넘 궁금해요~ 더울 때 사무실에서 일하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은데요... 영대님 오늘도 화이팅하시고 한 주 마무리 잘하세요!!! 주말은 자유시간이죠?^^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