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대님~~~ 내일이면 입대하신지 딱 두달됩니다!
오늘 월급이 들어와서 오늘이 딱 두달이 된 줄 착각했는데, 오늘은 영대님 제대일까지 16개월 남은 날이네요!!! 오예!!!
이제 16개월 후면 영대님 봅니다!!!
아싸~~~
오늘 저도 from영대 글을 다시 둘러보다가 아주 놀라운 걸 발견했어요!
영대님이 비번을 까먹은 동안에는 스탭 아이디로도 들어왔다는 점!
그리고 영대님이 김영대본인 아이디 전에 썼던 김영대본체로 글을 쓰셨을 때는 벚꽃, 구름 등 몇개의 글에서 수십개의 댓글을 친절하게 실시간으로 달아주시면서 소통했다는 걸 발견했어요!
김영대본체님으로 활동했을 때 제가 영영즈가 아니었다는 게 얼마나 아쉽고 슬프던지~~
영대님 제대하시면 꼭꼭 그시절처럼 영영즈 댓글에 대댓글도 달아주세요♡♡♡ 진짜 부럽더라구요♡♡♡
영대님~ 2개월 금방 갔네요! 16개월도 금방 순삭!
영대님은 몇일에 월급 받으세요? 영대님에게는 코묻은 돈 같은 느낌일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월급받으면 넘 뿌듯하실 것 같아요! 배우하실 때는 월급은 안받으시고 작품할때마다 큰 돈을 받으셨을 것 같네요^^ 어쩌면 첫 월급을 군대에서 받아보시는 건가요?^^ 저는 십일조 했어용^^ 영대님도 하시는지 갑자기 궁금합니다^^
영대님~ 오늘 저 이런저런 일들로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영대입구 들어와서 영대님 생각하니 기분이 완전 좋아졌어요! 16개월 후에 봐요♡♡♡
다음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