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우님 며칠 전에 저희 회사에
어떤 친구가 저에게
본인을 사랑한다면 표현을 해달라고
하는 거예요.
엥!! 풋ㅋㅋㅋ
이 말을 듣고 제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
한바탕 웃었어요.
그 친구가 저에게 뭘 요구하는 거였거든요.
이 친구가 말한 것처럼
말이란 정말 중요한 거 같아요.
배우님도 말의 중요성을
"직접쓰는 프로필"에서도
이야기 하시더라고요.
출처:아우터김영대의모든것을공개합니다캡처
이왕이면 좋은 말
상대방이 행복한 말
긍정적인 말
배우님의 인터뷰를 봐도
한 번도 부정적인 말을 하시지 않더라고요.
상대방에 대한 이야기를하실 때도
언제나 장점을 이야기하시고요.
말이란 그 사람의 인격이기도 하거든요.
또 배우님의 장점을 발견했네요ㅎ
비오는 날 영상을 보고
배우님에게 또 반해서
이렇게 적어 봤어요ㅋ
다음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