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from.영대

안녕❤️

작성자김영대본인|작성시간26.06.23|조회수647 목록 댓글 104

영영즈 ㅎㅎ 입대한지 벌써 두달이 지났네요.. 전 잘 지내고 있답니다
여러분들도 잘 지내고 계신가요?

전 군악대로 배치받아서 지내고 있어요
내일 처음으로 공연합니다.. 긴장되네요 ㅠㅠ

두 달 정도 흘렀지만 많은 걸 배우고, 느끼고 있습니다
더 멋진 모습으로 영영즈에게 돌아갈게요
밥 잘 챙겨먹고 잠 잘자고
영영즈도 더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여 안녕!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꽁대모모 | 작성시간 09:25 new 우와 배우님💜 이렇게 소식 남겨주셔서 너무너무 행복해요~~ 건강하게 잘 계시는듯해서 마음이 놓여용!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🫶🏻
  • 작성자mattivire | 작성시간 09:29 new 와! 정말 오랜만이에요, 영대 배우님🤍생존 신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군악대에서 멋지게 공연하는 영대 배우님의 모습을 정말 기대하고 있어요!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, 푹 주무시면서 충분히 쉬세요❣️
  • 작성자지욱이편 | 작성시간 09:38 new 건강해보이는 모습보니 안심이에요~ 군악대는 또 얼마나 멋지실지^^ 항상 응원합니다💕
  • 작성자영대바라기중 | 작성시간 55분 전 new 배우님❤️ 잘지내는 모습보니 좋으네요~ 요즘 낮에 뜨는 달 다시 보구 있는데 다시봐도 너무 재미있네요~ 체력 보중 잘하시고 늘 응원하고 있을게요~😍
  • 작성자YDlove | 작성시간 20분 전 new 영대님~ 오늘 일정 째고 일단 인제로 와서 대기표 받고 기다리고있어요 ㅋㅋ 들어갈 수 있길 바라면서^^ 오늘 직접 데뷔무대 축하해주고 싶어서요! 화이팅♡♡♡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