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자유게시판

육군 12사단 ‘호국음악회’(기사)

작성자따따랑행|작성시간26.06.23|조회수108 목록 댓글 4


울배우님이 내일 하시는 공연이 이게 맞는지는
확실히 모르겠지만ㅜㅜ
영영즈님들 보시고 참고하시라 올려봅니다.

기사에 사단군악중대가 출연한다고 나와있으니
시간 되시는 분들 가셔서 울배우님 응원 부탁드립니다.

김영대❤️영영즈 영.영.영



https://n.news.naver.com/article/087/0001200631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니맘내맘 | 작성시간 26.06.23 new 감사합니다
  • 작성자YDlove | 작성시간 26.06.23 new 호국음악회! 멋진 데뷔무대가 될 것 같아요♡♡♡ 군악대라니!!!
  • 작성자영대님사랑해밀 | 작성시간 08:23 new 이 공연 맞을 것 같아요~여기서 3시간 40분ㅠ
    가실수 있는분들은 공유부탁해요~
  • 작성자꽁냥 | 작성시간 2시간 3분 전 new 너무 가고 싶네요~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