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후기게시판

[드라마]다시 만난 친애하는x 2화 후기

작성자벚꽃|작성시간26.06.08|조회수51 목록 댓글 4

아이들의 삶이 참 지독하네요
누가 어른이고 아이인지...

다시 보는 친애하는 x의 좋은 점이
결과를 알고 있으니
아진의 행동을 유심히 보게 되는 거네요.

준서가 효도해서 등록금을 받아왔다는 말에
아진은 무슨생각을 했을까요?

출처:인스타친애캡처


준서가 불쌍했을까요, 아님 샘이 났을까요?

저는 질투가 났던 거 같아요.

솔직히 친애하는 x를 보면서 제일
이해를 못했던 것이
왜 준서는 아진의 손을 놓지 못했나였어요.

그런데 2화에서 이유를 보여줬는데
제가 미처 못 봤네요.

그게 준서의 치료받지 못한 트라우마였는데..

아진의 학대당하는 모습
엄마의 처음보는 악마적인 모습
아진을 영원히 잃어버릴 수 있다는 공포

이제야 준서가 아진의 집 창문으로
아진을 몰래 보고

출처:인스타친애캡처

안심하는 모습이 이해됐네요.

출처:인스타친애캡처

안전하게 잘 있는지 확인이었는데...

준서는 평생의 족쇄는
아진이 어릴 때 병원에 있을 때
스스로가 채웠네요.

출처:인스타친애캡처

'아진아 절대 내 손 놓지 마 '

 

그래서 계속 손을 잡는 장면들을
보여줬나 봐요.

출처:위,아래인스타친애캡처



마지막 생을 마감 하는 순간까지..

출처:인스타친애캡처



아진이 준서와 재오를 자기편으로
만들 수 있었던 건
영리해서가 아니라,
아이들의 결핍이 있던 자리에 아진이
들어가 있었기 때문인 것 같아요.

준서에게는 사랑받고 싶은 엄마의 자리
재오에게는 보호해야 하는 동생의 모습

이 모든 것이 부모에게 받아야 했던 건데
씁쓸하네요.

마지막의 눈 내리는 모습이
아이들의 축복의 앞날을 표현한 거면 좋았을텐데...

출처:인스타친애캡처

 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영대님사랑해밀 | 작성시간 26.06.08 준서의 사랑 너무 슬퍼요ㅠㅠ
  • 답댓글 작성자벚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08 진짜 슬픈 사랑이죠ㅠ
  • 작성자YDlove | 작성시간 26.06.08 준서가 아진이의 손을 놓치 않은 이유를 2화에서 다 설명해주고 있었네요!!!
  • 답댓글 작성자벚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08 참 재밌는 들마입니다ㅋ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