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후기게시판

드라마 친애하는 X-준서의 기도

작성자나의20대|작성시간26.06.10|조회수37 목록 댓글 1

<준서의 기도>

하나님,
제가 이 아이를
온전히 사랑할 수 있는
용기를 주소서.

겹겹이 쌓인 침전으로
걷어 갈 수 없는
의지를 주소서.

이제 그 아이는
나의 심장에 착근되어
휘몰아치는 폭풍에도
굳건하게 하소서.

그리하여 그녀가
더 이상 행복할 수 없다면,
기꺼이 함께
가장 깊은 어둠을
걸어가게 하소서.



예전에 친애하는 X를 읽고 떠올라 썼던 시인데, 한 번 올렸다가 지웠었습니다.

요즘 다시 작품이 생각나 예전 글을 꺼내 조금 고친 뒤 다시 올려봅니다.

만약 준서가 기도를 드린다면, 이런 마음이 아닐까 상상하며 썼습니다.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영대님사랑해밀 | 작성시간 26.06.11 잘 어울리는 시입니다♡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