출처:유튜브
아진의 심기를 건드리지 않은 평온함.
준서는 그 심기에 머물러 있는거 같아요.
아이들의 불운을 고스란히 담고 성장한 배경을 기필코 이해시키려는 회차인거 같아요.
드라마를 시청을 하며, 받아들일것인지 아님 뱉어낼것인지.. 제겐 참 어려운 회차인거 같네요🥹
다음검색
댓글
댓글 리스트-
작성자YDlove 작성시간 26.06.12 저도 받아들일게요!
-
작성자영대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.06.12 다수결인가영 ㅋ ㅋ그럼 저는 이 아이들을 좀더 지켜보는 쪽으로 🤣🤣
-
작성자영대님사랑해밀 작성시간 26.06.12 저도 받아들여야 준서가 이해될 것같네요~~
-
답댓글 작성자영대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.06.12 우리 영영즈들은 이해하는 쪽👏👏그럼 저도 좁은 마음 한번 넓혀 볼까영ㅋ
-
답댓글 작성자영대님사랑해밀 작성시간 26.06.12 영대한다 ♡♡♡♡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