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후기게시판

친애하는X 2회

작성자영대한다|작성시간26.06.12|조회수32 목록 댓글 6
출처:유튜브

아진의 심기를 건드리지 않은 평온함.
준서는 그 심기에 머물러 있는거 같아요.

아이들의 불운을 고스란히 담고 성장한 배경을 기필코 이해시키려는 회차인거 같아요.
드라마를 시청을 하며, 받아들일것인지 아님 뱉어낼것인지.. 제겐 참 어려운 회차인거 같네요🥹
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YDlove | 작성시간 26.06.12 저도 받아들일게요!
  • 작성자영대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2 다수결인가영 ㅋ ㅋ그럼 저는 이 아이들을 좀더 지켜보는 쪽으로 🤣🤣
  • 작성자영대님사랑해밀 | 작성시간 26.06.12 저도 받아들여야 준서가 이해될 것같네요~~
  • 답댓글 작성자영대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2 우리 영영즈들은 이해하는 쪽👏👏그럼 저도 좁은 마음 한번 넓혀 볼까영ㅋ
  • 답댓글 작성자영대님사랑해밀 | 작성시간 26.06.12 영대한다 ♡♡♡♡♡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