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후기게시판

[드라마]다시 만난 친애하는x 3화 후기

작성자벚꽃|작성시간26.06.14|조회수35 목록 댓글 9

멋지게 당했네요 .친애하는x 감독님께ㅋ

사람들에게 아진이 소시어패스가 아니라 학대받은 아동이라고 ,착한 아이라고
선입견을 1,2회 드라마에서 보여주더니
그 드라마가 또 아니라고 웃고 있네요.

원래 소시오패스라고ㅋ

성악설은 성악설이라고..

왜 작년에는 안 보였죠?

후기 썼던 걸 지워야 하나 봐요.ㅋ

모든 내용을 미리 다 말해주고 행동으로 보여줬는데 말이죠.

아진이는 처음부터 준서를 특별한 상대라고 생각한 게 아니었네요.

그저 자기를 위한 첫 번째 재물로만 생각한 게 맞았었나 봐요.

준서를 유치장에 집어넣을 때 아진이의 배려인줄 알았어요.

출처:유튜브친애하는x캡처

준서가 다칠까봐

그런데 살인의 방해가 될까 봐
눈 하나 깜짝이지 않고 집어넣은 거였네요.

출처:유튜브친애하는x캡처


그리고 계속 준서를 충돌질했었네요

출처:유튜브친애하는x캡처


자기 아버지를 죽이게

준서가 아진의 학대모습에 상처받고 트라우마가 있다는 걸 알면서도...

출처:유튜브친애하는x캡처

그 트라우마가 준서의 아킬레스건이란 걸
알았으면서도.,.

그래서 그런 거겠죠.

성선설의 주인공 준서를
아버지와 닮았다는 걸로
착함을 표현 한거였었네요.

어머니의 반대 모습으로

아님 아진의 반대 모습.

같은 학대받은 상황인데도
준서는 아진이같이 성장하지 않았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나 봐요.

희한한 게 아진이를 악마로 만든 사람들이
준서에게 아진이 악마라고
도망가라고 하네요.

악마가 악마를 알아봤나 봐요.

지옥문을 아진이가 열었다고 이야기했지만 처음부터 아진이는 지옥에 살고 있었는데,

준서는 몰랐던 걸까요.

모른척하고 싶었던 걸까요?

첫 번째 재물은 아진이었던 게 아닐까요...




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답댓글 작성자YDlove | 작성시간 26.06.14 벚꽃 내가 좋아하는 누군가가 나를 특별하게 생각해준다고 하면 쉽게 벗어날 수 없는가봐요.. 그게 소시오패스의 가스라이팅 방법인데...준서가 당했죠...
  • 작성자영대한다 | 작성시간 26.06.14 첫번째 재물이 아진이 아닐까?는 새로운 시선이 좋네영. 👍
  • 답댓글 작성자벚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4 감사합니다🙏
  • 작성자영대님사랑해밀 | 작성시간 26.06.15 여러가지 미묘한 복선이 있는 드라마;;~
  • 답댓글 작성자벚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5 정말 복선이 많은 드라마입니다^^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