악연의 또 다른 시작...
아진의 불행의 끝자락에는 언제나 구원자 준서가 있네요...
출처:인스타친애하는x캡처
준서가 한국에 다시 들어온 이유가
구원자의 의무를 다하고 싶었던 걸까요.
아님 아진의 행복을 확인하고 싶었던 걸까요.
출처:인스타친애하는x캡처
준서는 아진과 헤어지고 나서도 한 번도
아진을 잊은 적이 없었나봐요.
글을 쓰면서 아진과 만나고 있었으니 말이에요.
출처:인스타친애하는x캡처
책을 쓴 이유가
아진이 더 이상 죄를 짓지 말기를 바라는 마음과
아진에게 보내는
사랑의 고백이었나봐요.
아진은 책을 보면서 준서의 사랑 고백은
보이 못하고,
그저 자신의 고통을 이용했다고만 생각하나 봐요.
아님 성공한 준서가 싫었는지도 모르겠어요.
아진 본인 자신은 또 다른 족쇄에 갇혀서
초란한 모습으로 살고 있고
그 모습을 준서에게 들킨 것이 너무 싫었던 건
아닌가 싶어요.
출처:출처:인스타친애하는x캡처
준서가 이런 아진의 마음을 몰랐을까요?
아진의 눈빛만 봐도
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고있는데
이런 아진의 모습을 따라다니는
준서의 애틋한 눈동자가 참 슬프네요.
지독한 짝사랑이네요.
출처:인스타친애하는x캡처
또다시 시작되는 준서,재오,아진의
공동정범 관계.
언제나 혼자서는 서지 못하는 아진.
준서가 미국에서 돌아오지 말지..
재오 앞에 아진이 나타나지 말지..
왜 신은 끝까지 장난을 치는지
모르겠어요.
다음검색
댓글
댓글 리스트-
답댓글 작성자벚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.06.21 진짜 아진은 소시오패스입니다.
-
작성자영대한다 작성시간 26.06.21 아진이는 혼자서는 할수 없는 계획으로 늘 타인을 끌어 들이는군영.뻔뻔함의 아진이 미워~ㅋ
-
답댓글 작성자벚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.06.21 저도 아진이가 미워요 ㅋ
-
작성자영대님사랑해밀 작성시간 26.06.22 new
준서의 사랑이 가슴 아플뿐ㅠ
-
답댓글 작성자벚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.06.22 new
진짜 아프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