준서야 나 좀 도와줘...
이 말이 준서에겐 족쇄네요.
출처:친애하는x유튜브캡처
6화는 1화와 같은 모습인데
왜 즐겁지 않을까요?
고등학교 때 아진의 행동은 방어라
준서와 재오가 도와주는게
좋아보였어요.
성인이 된 지금은 아진의 행동은 욕망이라
도와주는 모습이 유쾌하지 않아요.
준서의 아픔이 너무 잘 보여서요...
준서의 모습이 희생이라는 걸
재오, 레나가 계속 확인시켜 주네요
좋아하는구나...
사랑하는 구나..
준서의 대답은 들켰네요.. 사랑
출처:친애하는x유튜브캡처
진심으로 아진의 행복을 바라는 준서
그 옆에 자기 자리가 없다고 말하는 준서
출처:친애하는x유튜브캡처
출처:친애하는x유튜브캡처
출처:친애하는x유튜브캡처
어떤 마음일지...
차가운 바닥에 누워 있는 준서의 모습이 너무 시립니다.
출처:친애하는x유튜브캡처
왜 아진의 행복은
늘 준서의 불행 위에서 시작되는지...
다음검색
댓글
댓글 리스트-
답댓글 작성자벚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.06.22 아진의 행복은 준서의 슬픔이네요
-
작성자영대한다 작성시간 26.06.22 아진이의 행복이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할수
있음을 알고 있는 준서는 어떤 심정일까영. 준서야 왜 이 못된아이를 아직도 사랑 하는거니? ㅜㅜ -
답댓글 작성자벚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.06.22 준서가 아진을 진짜 보낼수가 있을까요ㅠ
-
작성자영대님사랑해밀 작성시간 26.06.22 아~마지막 사진 너무 애처러워요~~준서의 운명이 너무 가혹해요ㅠ
-
답댓글 작성자벚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.06.23 new
저도 그래요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