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오늘은 내가 요리사> 6월 20일(토)
[오늘은 내가 요리사: 장마비와 완벽한 만남 ☔]
주룩주룩 내리는 장마비 소리...
어라? 이거 어디서 많이 듣던 소리 아닌가요?
지글지글~ 맛있는 김치전 굽는 소리! 벌써부터 꼴깍~ 😋
👨 오늘의 셰프: 이*영
🍳 오늘의 메뉴: 바삭바삭 '김치전' & 고소함 폭발 '들기름 막국수'
⏰ 시식 시간: 오늘 낮 12시 (점심시간)
쉼터 청소년 여러분 모두 12시에 만나요!
이*영 셰프의 사랑과 정성이 가득 담긴 요리 먹으러 12시에 2층으로 모여주세요! 너도🏃go~ 나도🏃go~
#맛점 보장 #비오는날엔김치전 #들기름막국수 #놓치면손해
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2개 있습니다.
다음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