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담정서지원사업 - 해피데이
즐거운 HAPPY DAY!!
이번 해피데이는 영희의 생일을 축하하는 시간이었어요!
곧 다가올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시간도 가졌습니다.
친구들과 선생님들이 작성한 롤링페이퍼도 전달하고 쉼터에서 준비한 선물도 전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^^
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
앞으로 하는 일 모두모두 잘 되길 바래요~
다음검색
상담정서지원사업 - 해피데이
즐거운 HAPPY DAY!!
이번 해피데이는 영희의 생일을 축하하는 시간이었어요!
곧 다가올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시간도 가졌습니다.
친구들과 선생님들이 작성한 롤링페이퍼도 전달하고 쉼터에서 준비한 선물도 전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^^
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
앞으로 하는 일 모두모두 잘 되길 바래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