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해피데이

상담정서지원사업-해피타임 [여름]

작성자영희네집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4 목록 댓글 0

4계절 해피타임 [여름]

이번 해피타임은 여름을 맞이하여 옥상에서 삼겹살파티를 했습니다~
옥상에서 키운 깻잎도 직접 따먹고 맛있는 삼겹살도 구워먹고, 비빔면, 볶음밥 마지막 후식으로 수박화채까지!
우리 영희들 정말 잘 먹죠??? ^^

날씨가 흐려서 오히려 더 좋았어요~
낮에 비가 조금 오고 나니 선선한 바람도 불고 햇빛을 많이 가려주어 고기 구워먹기 딱 좋았답니다 ^_^

다음 가을 해피타임은 무엇을 할까요?
기대해주세요!

 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