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담정서지원사업-해피데이
이번 해피데이는 곧 다가올 친구의 생일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.
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먹고 싶다던 우리 영희 ^__^
친구들과 다 같이 모여 생일축하하는 시간을 가졌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고 해요~
축하하고 난 후에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맛있게 나눠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!!
생일 진심으로 축하해~~
다음검색
상담정서지원사업-해피데이
이번 해피데이는 곧 다가올 친구의 생일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.
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먹고 싶다던 우리 영희 ^__^
친구들과 다 같이 모여 생일축하하는 시간을 가졌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고 해요~
축하하고 난 후에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맛있게 나눠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!!
생일 진심으로 축하해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