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§§§ 혼자 듣는 음악

아득히 먼 곳

작성자김아인|작성시간26.06.05|조회수25 목록 댓글 4

https://youtu.be/3c7idGwZUu4?si=KozWDWrpImzc3TFU

 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하늘바라기 | 작성시간 26.06.05 이 노래를 생각하면 이선균님이 생각나게 하죠..에효
  • 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05 그러게요. 편안한 금요일 저녁 되세요.
  • 작성자수 선 화 | 작성시간 26.06.05 정말 가슴이 찡해지는군요. 좋은 곡 감사히 즐감했습니다. 오늘도 좋은 날 되세요.
  • 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05 감사합니다. 수선화님도 여유로운 시간 보내세요.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