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작성자하늘바라기
|
작성시간
26.06.05
이 노래를 생각하면 이선균님이 생각나게 하죠..에효
-
답댓글
작성자김아인
작성자 본인 여부
작성자
|
작성시간
26.06.05
그러게요. 편안한 금요일 저녁 되세요.
-
작성자수 선 화
|
작성시간
26.06.05
정말 가슴이 찡해지는군요. 좋은 곡 감사히 즐감했습니다. 오늘도 좋은 날 되세요.
-
답댓글
작성자김아인
작성자 본인 여부
작성자
|
작성시간
26.06.05
감사합니다. 수선화님도 여유로운 시간 보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