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§§§ 혼자 듣는 음악

마지막 잎새 / 배호

작성자김아인|작성시간26.06.08|조회수31 목록 댓글 6

 

https://youtu.be/j_g8uBXD77U?si=r2hFGQ3lYFEbcEE-

 

 

 

 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08 저음이 매력적인 가수지요. 이른 시간에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  • 작성자수 선 화 | 작성시간 26.06.08 마지막 잎새 ... 감사히 즐감했습니다. 좋은 한 주간 되세요.
  • 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08 네~ 감사합니다. 수선화님도 좋은 한 주 보내세요.
  • 작성자최환희 | 작성시간 26.06.08 묵직한 배호님의 노래 즐감합니다
  • 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08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