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음검색
댓글
댓글 리스트-
작성자하늘바라기 작성시간 26.06.09 참으로 대견한 친구라 생각해요...정통 트롯으론 제일 잘 부르는 것 같아요..^^
-
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.06.09 그러게요. 제가 아는 동생이 이 가수의 노래를 좋아하더라고요.
-
작성자수 선 화 작성시간 26.06.09 방송에서 보니까 정말 옛날 가수처럼 부르더군요. 커피 한잔 놓고 머무네요. 감사히 즐감할게요.
-
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.06.09 독특하긴 하네요. 좋은 시간 되셨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