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§§§ 혼자 듣는 음악

정녕/김용빈

작성자김아인|작성시간26.06.10|조회수32 목록 댓글 4

https://youtu.be/7t1ix0iHSAA?si=SvszcAGDTU2SaKSy

 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하늘바라기 | 작성시간 26.06.10 애잔하게 잘 듣고 갑니다. 감사합니다. ^^
  • 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0 김용빈 음색이 좀 그렇지요. 좋은 시간 되셨길요.
  • 작성자수 선 화 | 작성시간 26.06.10 김용빈 즐감했습니다.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.
  • 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0 네~ 감사합니다. 편한 오후 되세요.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