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§§§ 혼자 듣는 음악

해변의 여인 가사 / 나훈아

작성자김아인|작성시간26.06.11|조회수28 목록 댓글 6

https://youtu.be/HnOs-ngAvjg?si=jE3gFJdevcBGmT37

 

 

 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1 ㅎㅎ네~ 좋은 시간 되셨길요.
  • 작성자수 선 화 | 작성시간 26.06.11 나훈아 감사히 즐감했습니다.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.
  • 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1 감사합니다. 수선화님도 행복한 오후 보내시길요.
  • 작성자최환희 | 작성시간 26.06.11 언제들어도 좋은곡 나훈아님의 노래 즐감합니다
  • 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1 가끔 들으면서 옛날 생각하고 좋은 거 같아요.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