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§§§ 혼자 듣는 음악

종점/김용빈

작성자김아인|작성시간26.06.17|조회수25 목록 댓글 6

https://youtu.be/6zViFYyIcTI?si=ksFN0Q-YXiuOFw-I

 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7 네~ 알찬 하루 되시길요.
  • 작성자수 선 화 | 작성시간 26.06.17 김용빈 멋져요. 본방에서 봤는데 다시 들어도 좋네요. 즐감했습니다.
  • 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7 말이 좀 늘었더군요. ㅎㅎ
  • 작성자최환희 | 작성시간 26.06.18 김용빈가수님 노래 잘듣고갑니다
  • 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8 대구가 낳은 가수라 더 애정이 가네요.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