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작성자하늘바라기
|
작성시간
26.06.18
감미로운 소리 아침에 잘 듣고 갑니다. 감사합니다. ^^
-
답댓글
작성자김아인
작성자 본인 여부
작성자
|
작성시간
26.06.18
네~ 어느새 하루가 저물어가는군요. 편안한 저녁 맞으시길요.
-
작성자수 선 화
|
작성시간
26.06.18
나나무스쿠리 들으면서 모닝 커피 마시고 있어요. 영상도 아름답네요. 감사히 즐감합니다.
-
답댓글
작성자김아인
작성자 본인 여부
작성자
|
작성시간
26.06.18
언제 들어도 좋은 가수지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