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§§§ 혼자 듣는 음악

사랑 그렇게 보내네/이문세

작성자김아인|작성시간26.06.19|조회수23 목록 댓글 4

https://youtu.be/ZmqKCrhQY94?si=meLxXeMECZ-uF1G6

 

 

 

 

 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수 선 화 | 작성시간 26.06.19 이문세 감사히 즐감했습니다. 오늘도 고운 하루 되세요.
  • 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9 감사합니다. 오늘은 오전에 축구 보느라 이제 운동하고 왔어요.
  • 작성자하늘바라기 | 작성시간 26.06.19 처음 들어보네요..오후에 일이 있어 반차를 쓰고 나가기 전에 듣고 갑니다. 감사합니다. ^^
  • 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19 반차...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요.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