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§§§ 혼자 듣는 음악

비가 내리네/유익종

작성자김아인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23 목록 댓글 6

https://youtu.be/WCB4fXp796I?si=hGBjbMlVc_M2ojoL

 

 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20 네~ 좋은 시간 되셨길요.
  • 작성자최환희 | 작성시간 26.06.20 유익종님의 노래는 다 좋은데요,,, 오늘 딱 어울리는 노래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
    즐감합니다
  • 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20 성희님도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.
  • 작성자하늘바라기 | 작성시간 26.06.20 유익종님의 목소리는 늘 애잔하게 들리는...오늘의 분위기와 너무도 맞는...책과 함께 하고 있어요 ^^
  • 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20 독서 열심히 하시는군요. 좋아 보입니다. ㅎㅎ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