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음검색
댓글
댓글 리스트-
작성자수 선 화 작성시간 26.06.20 오늘은 두 곡이 다 비 노래네요.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감사히 즐감합니다. 행복한 주말 되세요.
-
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.06.20 우연히 그렇게 되었나 봐요. ㅎㅎ 감사합니다. 수선화님도 좋은 주말 보내세요.
-
작성자하늘바라기 작성시간 26.06.20 지금 서울엔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어요...너무도 잘 맞는 그림과 음악이네요..감사합니다. ^^
-
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.06.20 좋으시겠네요. 저는 비를 눈보다 더 좋아한답니다.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