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§§§ 혼자 듣는 음악

Rain Rain / Sergey Grischuk

작성자김아인|작성시간26.06.20|조회수21 목록 댓글 4

https://youtu.be/saC7AyalPmc?si=SPTXtRJVbu7PtN46

 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수 선 화 | 작성시간 26.06.20 오늘은 두 곡이 다 비 노래네요.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감사히 즐감합니다. 행복한 주말 되세요.
  • 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20 우연히 그렇게 되었나 봐요. ㅎㅎ 감사합니다. 수선화님도 좋은 주말 보내세요.
  • 작성자하늘바라기 | 작성시간 26.06.20 지금 서울엔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어요...너무도 잘 맞는 그림과 음악이네요..감사합니다. ^^
  • 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20 좋으시겠네요. 저는 비를 눈보다 더 좋아한답니다. ㅎㅎ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