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§§§ 혼자 듣는 음악

Woman in Love/Dana Winner

작성자김아인|작성시간26.06.21|조회수23 목록 댓글 4

https://youtu.be/r8mtVmFzCvI?si=R6DMXan8DVoM-fCh

 

 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  • 북마크
  • 신고 센터로 신고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수 선 화 | 작성시간 26.06.21 참 많이 듣던 팝송입니다. 모닝커피 마시면서 즐감하네요. 편안하고 행복한 휴일 되세요.
  • 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21 저도 한때 참 즐겨 듣던 곡이네요. 감사합니다. 편안한 밤 되시길요.
  • 작성자하늘바라기 | 작성시간 26.06.21 전 빵과 함께 아아 한잔과 함께 오늘은 책과 더불어 그냥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...전에도 읽었던 파친코를 다시 읽고 있는데 새롭게 다가오네요..
  • 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26.06.21 네~ 휴일 잘 보내셨지요? 저는 오늘 유튜브에서 밀란 쿤드라의 "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"을 보는데 대학원 시절에 추천도서로 읽었던 기억이 스쳐가더라고요.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