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음검색
댓글
댓글 리스트-
작성자하늘바라기 작성시간 26.06.22 new
출근 전까지 틀어놓고 있어야 것네요..좋은 피아노 소리..아침이 맑아집니다. ^^
-
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.06.22 new
ㅎㅎ 네~ 이미 퇴근을 하셨을지 모르겠군요.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. 맛있는 저녁 시간 보내세요.
-
작성자수 선 화 작성시간 26.06.22 new
더워지는 요즘~ 겨울 풍경이 너무 좋아요. 커피 한잔 하면서 감사히 즐감하네요. 고운 하루 되세요.
-
답댓글 작성자김아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.06.22 new
그렇지요? 그래도 오늘 이곳은 좀 시원한 하루입니다. 좋은 저녁되세요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