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댓글

뒤로

제16회 용인시 협회장배 사진2

작성자winwin| 작성시간19.03.24| 조회수503| 댓글 13

댓글 리스트

  • 작성자 김미진 작성시간19.03.24 탁구도 잘하시고 사진은 전문가시네요~^.^
    강렬한 빨강티셔츠가 포인트되어 모두들 모델이네요~
    잘 간직할게요..감사합니다~😄
    댓글 이모티콘
  • 작성자 호수고검(김호석) 작성시간19.03.24 반가운 얼굴들 많네요
  • 작성자 winw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.03.24 탁구도 초보.....사진도 아직 초보운전 이래요.....^^
    다음엔 더 잘 찍을수 있도록 노력해 볼께요.
    그리고 이번에 사진이 안 찍히신 분들께는 정말 미안하고요.
    다음엔 대회출전을 포기하고?라도 꼭 찍을수 있도록 할께요......^^
  • 답댓글 작성자 윤덕희 작성시간19.03.24 에구..제 얼굴보다 더 이쁘게 나오게 찍어주셔야 합격인데..똑같이 찍으셔서.더 연습하셔야 할듯 합니다.ㅋㅋ
    글구 대회출전은 절대포기하심 안되구요 사진은 계속 찍으셔도 되구요..
    댓글 이모티콘
  • 작성자 교부지향(기룡) 작성시간19.03.24 모두 멋지게 잘 찍으셧네요.
    고생하셧습니다
    퀄리티가 전문가 못지 않습니다..
  • 작성자 열혈남아 작성시간19.03.24 다들 국가 대표 같아요
    좋은 경험이었습니다
    그리고 관장님 시진 촬영 하시느라 고생 하셨습니다 스튜디오 내셔도 될것 갔음
  • 작성자 열혈남아 작성시간19.03.24 관장님이 촬영 한거 아녀요?
  • 작성자 김용진 작성시간19.03.24 병용씨!
    수고하셨읍니다.ㅎ
  • 작성자 winw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.03.24 예. 초보 솜씨를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..^^
    다들 탁구치는 즐거움에 몰입되어 멋진 표정들이 나왔던것 같아요.
    그 순간순간은 모두 다 국가대표 선수들!!! ......^^
  • 작성자 강경란 작성시간19.03.24 게임하는것도 힘드셨을텐데 틈내서 사진까지...
    멋진 사진 찍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^^
  • 작성자 winw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.03.25 예. 강경란님. 조기탈락이라서 사진을 좀 찍을수 있었네요......^^
  • 작성자 남가희 작성시간19.03.25 멋진사진 감사드립니다
  • 작성자 winw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.03.26 가희님 2관왕 축하드려요.....^^
    2관왕과 승급 기념으로 떡 하신다고요? ^^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
카카오 이모티콘
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
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?
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