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관장님 봄 꽃 구경하셔요~^^

작성자신탁구(신선미)|작성시간19.04.14|조회수273 목록 댓글 6

이번주 월화수 이박삼일 지리산으로해서 여수까지 봄맞이 여행다녀왔습니다
우연히 넷중 셋이 카메라를 가져와서 사진동호횐줄 ㅋㅋㅋ
탁구치는 장 미아동생 친구들 놀러가는데 낑가갔을뿐인데 넘 즐거운여행였네요
인생사진도 많이건지고 사진찍는법도 배우고 ㅎㅎㅎ

자랑질겸, 지하에서 봄꽃구경 별루 못하셨을 관장님을 위해 사진몇장올립니다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답댓글 작성자신탁구(신선미)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19.04.14 넵 탁구사부
    사진사부님이 되실듯요 ㅎㅎㅎ
  • 작성자winwin | 작성시간 19.04.15 오! 사진에 취미가 있으셨네요.
    나중에 저도 좀 갈켜주셈.....^^
    점프샷! 멋지네요!!
  • 답댓글 작성자신탁구(신선미)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19.04.16 찍는거보다 찍히는걸 더좋아해요 ㅋㅋ
    어쩌다가 카메라가 생겨서 찍다보니 잼나네요
    이 병용님처럼 긴 망원렌즈 그런거는 없어요
    그냥 기본만 ㅎㅎㅎ
  • 작성자현화 | 작성시간 19.04.17 꽃보다 아름다운 여인들 인가요~
    덕분에 봄꽃구걍 잘하고
    갑니다
  • 답댓글 작성자신탁구(신선미)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19.04.17 감사함당 ㅎㅎㅎ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