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주 월화수 이박삼일 지리산으로해서 여수까지 봄맞이 여행다녀왔습니다
우연히 넷중 셋이 카메라를 가져와서 사진동호횐줄 ㅋㅋㅋ
탁구치는 장 미아동생 친구들 놀러가는데 낑가갔을뿐인데 넘 즐거운여행였네요
인생사진도 많이건지고 사진찍는법도 배우고 ㅎㅎㅎ
자랑질겸, 지하에서 봄꽃구경 별루 못하셨을 관장님을 위해 사진몇장올립니다
다음검색
댓글
댓글 리스트-
답댓글 작성자신탁구(신선미)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9.04.14 넵 탁구사부
사진사부님이 되실듯요 ㅎㅎㅎ -
작성자winwin 작성시간 19.04.15 오! 사진에 취미가 있으셨네요.
나중에 저도 좀 갈켜주셈.....^^
점프샷! 멋지네요!! -
답댓글 작성자신탁구(신선미)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9.04.16 찍는거보다 찍히는걸 더좋아해요 ㅋㅋ
어쩌다가 카메라가 생겨서 찍다보니 잼나네요
이 병용님처럼 긴 망원렌즈 그런거는 없어요
그냥 기본만 ㅎㅎㅎ -
작성자현화 작성시간 19.04.17 꽃보다 아름다운 여인들 인가요~
덕분에 봄꽃구걍 잘하고
갑니다 -
답댓글 작성자신탁구(신선미)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9.04.17 감사함당 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