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*―······폰앨범

즐탁 얼굴

작성자김택수|작성시간15.05.27|조회수162 목록 댓글 3

 목회자탁구대회에서 단식은 예선리그 조 3위로 통과 후 결선 토너먼트에서 3:0으로 떨어지고, 단체전도 예선리그 통과 후 멀지 않아 탈락했지만 몸도 마음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. 떨어져서 상심한 얼굴을 찍자고 했는데 이런 행복한 얼굴이 나와버렸네요. ^^

 

 

다음검색
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

댓글

댓글 리스트
  • 작성자박미정 | 작성시간 15.05.27 멋찌십니다~^^실력이 많이 좋아지셨어요. .조만간 5부 가실듯~
  • 작성자김택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| 작성시간 15.05.28 선배님, 5부로 이끌어 주소서! ^^
  • 작성자테랑 | 작성시간 15.06.09 김택수님 이름이 좋으셔서 실력도 금방 느시겠습니다.
댓글 전체보기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