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사람을 원망하지 말고위기가 닥쳤다고 짜증 내지 말고그러려니 하고 ~~^^ 작성자 탁사랑(영환) 작성시간 23.10.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