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2월에는좋은 햇빛 받으면서마음이 밝아지는 기쁨이잘 된 사과 밭의 사과처럼삶의 가지가지마다주렁주렁 매달리면 좋겠습니다.^^ 작성자 탁사랑(영환) 작성시간 23.11.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