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병에 물을 담으면 "물병"
    꽃을 담으면 "꽃병"
    꿀을 담으면 "꿀병"이
    쓰레기를 담으면 "쓰레기통"이 ~
    사람의 "마음"도 똑같아서
    그안에 무엇을 담느냐에 따라서~
    건강한 휴일 보내세요 ^^
    작성자 탁사랑(영환) 작성시간 23.12.10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