병에 물을 담으면 "물병"꽃을 담으면 "꽃병"꿀을 담으면 "꿀병"이 쓰레기를 담으면 "쓰레기통"이 ~사람의 "마음"도 똑같아서그안에 무엇을 담느냐에 따라서~건강한 휴일 보내세요 ^^ 작성자 탁사랑(영환) 작성시간 23.12.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