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년중 밤이 가장긴 동짓날 아침 오늘은 따뜻한 팥죽 한그릇 드시고 모든 액운도 날려 보내시고 행복한연말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^^ 작성자 탁사랑(영환) 작성시간 23.12.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