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웃음 없는 하루는
    낭비의 하루라고 한다.

    하루 15초만 웃어도
    이틀을 더 산다고 해요ㅎㅎ
    웃기 때문에 행복한 거에요^^

    웃음으로 건강챙기는 하루~
    해피데이 됩시당♡
   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3.12.22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