웃음 없는 하루는낭비의 하루라고 한다.하루 15초만 웃어도이틀을 더 산다고 해요ㅎㅎ웃기 때문에 행복한 거에요^^웃음으로 건강챙기는 하루~해피데이 됩시당♡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3.12.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