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엇이든 완벽에 매달리기보다잘하는 정도에서 즐기고만족해 하는것도 괜찮을듯~^^ 작성자 탁사랑(영환) 작성시간 23.12.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