살아가면서 늘상 좋은일만 있는것이아닌게 우리네 삶의 여정 아니던가요그럴지라도 슬기롭게 잘 극복하였는지혹여나 상대방의 마음에 자신도 모르게상처는 주지 않았는지 생각해 봅니다.즐거운 마음으로 하루 시작해요^^ 작성자 탁사랑(영환) 작성시간 23.12.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