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살아가면서 늘상 좋은일만 있는것이
    아닌게 우리네 삶의 여정 아니던가요
    그럴지라도 슬기롭게 잘 극복하였는지
    혹여나 상대방의 마음에 자신도 모르게
    상처는 주지 않았는지 생각해 봅니다.
    즐거운 마음으로 하루 시작해요^^
    작성자 탁사랑(영환) 작성시간 23.12.28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