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인간이
    세 가지 착각과 교만에
    빠져서 살기 쉽다고 합니다.
    젊을 때는
    언제나 청춘이어서 안 늙을 것 같은
    착각과 교만,
    건강할 때는
    자신은 아프지 않고 병이 안들 것 같은
    착각과 교만,
    그리고
    영원히 살것 같은 착각과 교만에 빠져
    살기가 쉽다고 했습니다.
    좋은하루 즐겁게 신나게 ~^^
    작성자 탁사랑(영환) 작성시간 24.01.09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