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간이세 가지 착각과 교만에 빠져서 살기 쉽다고 합니다. 젊을 때는 언제나 청춘이어서 안 늙을 것 같은 착각과 교만, 건강할 때는 자신은 아프지 않고 병이 안들 것 같은 착각과 교만, 그리고 영원히 살것 같은 착각과 교만에 빠져 살기가 쉽다고 했습니다.좋은하루 즐겁게 신나게 ~^^ 작성자 탁사랑(영환) 작성시간 24.01.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