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눔은 행복을 만든다.사랑도 기쁨도 물질도나눌수록 늘어난다.행복은 기적을 만든다.저는 오늘 할머니,할아버지께간식 나눔을 합니다ㅎㅎ작은일에도 기쁨이 넘치니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^^모두 눈길 조심하며 ᆢ오늘도해피데이♡♡♡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.01.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