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당연히 누리는 것들에
    대해서 감사하며 살자.

    자기가 선택한 인생을 마치
    남이 선택해준 것처럼 불평하면
    스스로도 불행하고
    옆 사람도 지칩니다.

    감사하며 살 때 행복이 왔어요.

    우리가 당연히 누리는 것들에
    새롭게 감사하고, 새롭게 감탄하는, 그래서 당연하지 않은 듯 사는 것이 행복이에요.

    이해인 수녀 -이해인의 말에서-

    감사도 불평도,행복도 불행도
    모두 다 내가 만드는 것이다.
    오늘 하루도 감사하며~
    해피데이♡♡♡
   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.01.16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