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당연히 누리는 것들에
대해서 감사하며 살자.
자기가 선택한 인생을 마치
남이 선택해준 것처럼 불평하면
스스로도 불행하고
옆 사람도 지칩니다.
감사하며 살 때 행복이 왔어요.
우리가 당연히 누리는 것들에
새롭게 감사하고, 새롭게 감탄하는, 그래서 당연하지 않은 듯 사는 것이 행복이에요.
이해인 수녀 -이해인의 말에서-
감사도 불평도,행복도 불행도
모두 다 내가 만드는 것이다.
오늘 하루도 감사하며~
해피데이♡♡♡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.01.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