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동의: 당신과 나의 생각이 같다.

    동감: 같은 상황에서 느낌이 같다.

    공감: 생각과 느낌이 나와
    다르더라도 상대방의 입장에서
    그 느낌이 이해된다.

    동의나 동감이 아닐지라도
    상대방에게 이입하여
    그 입장이 되어 생각해 보는
    공감의 하루 됩시당♡

    해피데이♡♡♡
   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.01.17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