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의: 당신과 나의 생각이 같다.동감: 같은 상황에서 느낌이 같다.공감: 생각과 느낌이 나와 다르더라도 상대방의 입장에서그 느낌이 이해된다.동의나 동감이 아닐지라도상대방에게 이입하여그 입장이 되어 생각해 보는공감의 하루 됩시당♡해피데이♡♡♡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.01.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