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일 강추위속에 떨었는데 오늘 오후부터 풀린다 하니 다행입니다.모두들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건강 유의하세요~ 작성자 트로트쟁이(유투버) 작성시간 24.01.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