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자꾸 입만 쓰다 보면
    결국 귀를 쓰지 않게 됩니다.

    말하기에 바쁘다보면
    남의 말을 듣지 않으려하기
    때문입니다.

    귀 기울여야 합니다.

    혀만 쓰다보면
    귀머거리가 되고 맙니다.

    귀 열고
    지혜의 하루♡♡♡
   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.01.26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