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꾸 입만 쓰다 보면결국 귀를 쓰지 않게 됩니다.말하기에 바쁘다보면남의 말을 듣지 않으려하기때문입니다.귀 기울여야 합니다.혀만 쓰다보면귀머거리가 되고 맙니다.귀 열고지혜의 하루♡♡♡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.01.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