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난의 말이 아프다면그 말이 옳기 때문이라고 하네요편안한 휴일 되시기를 ~^^ 작성자 탁사랑(영환) 작성시간 24.02.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