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뜨거운 커피를 마시고 있으면서도
    가슴에 한기(寒氣)를 느끼고
    겉으로는 많은 것을 가진 것처럼 보이나
    가슴속은 텅 비어 가는 나이인것을~
    서로 배려하면서 즐겁게 사랑하는 마음으로
    작성자 탁사랑(영환) 작성시간 24.02.14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