뜨거운 커피를 마시고 있으면서도가슴에 한기(寒氣)를 느끼고겉으로는 많은 것을 가진 것처럼 보이나가슴속은 텅 비어 가는 나이인것을~서로 배려하면서 즐겁게 사랑하는 마음으로 작성자 탁사랑(영환) 작성시간 24.02.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