칭찬은위대한 언어이다.효과만점 언어이다.남발 할수록 좋은 것이다.알고보면 칭찬은 습관이다.칭찬에 인색하지 말고옆사람에게 칭찬하는하루를 만들어 보자!좋은하루 되세요♡♡♡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.02.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