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생은흘러가는 것이 아니라채우고 비우는 과정의 연속이다.무엇인가를 채우고또 그것을 비우며 살아가는 것이다.채우기만 하고 비우지 못하면꾸밈과 자랑으로 넘치게 된다.선을 행하고나눠 주기를 좋아하며너그러운 자가 되자.봄의 기운 듬뿍,4월 되세요♡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.04.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