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나이 들어가며
    익어가는 사람이 있고
    늙어가는 사람이 있다.

    익어가는 사람은
    사랑의 열매를 맺게 되지만

    늙어가는 사람은
    그렇지못한 열매를 맺게 된다.

    지금 나는ᆢ
    익어가고 있는가?
    늙어가고 있는가?

    사랑과 온화함으로
    아름다운 열매 맺기를~

    하루도 좋은생각으로 ㅎㅇㅌ!!
   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.06.05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