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이 들어가며익어가는 사람이 있고늙어가는 사람이 있다.익어가는 사람은사랑의 열매를 맺게 되지만늙어가는 사람은그렇지못한 열매를 맺게 된다.지금 나는ᆢ익어가고 있는가?늙어가고 있는가?사랑과 온화함으로아름다운 열매 맺기를~하루도 좋은생각으로 ㅎㅇㅌ!! 작성자 당근피망 작성시간 24.06.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